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세일 최대 70퍼센트 할인, 올리브영 추천템

by Cindy Seo 2023. 8. 31.
반응형

올리브영 세일 시작
올리브영 세일기간

 

 

올리브영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동네 올리브영 앞을 지나가다가 거의 30분 넘게 구경하고 왔네요. 할인 소식 전합니다.

 

1. 올리브영 할인 

할인 기간 : 2023년 8월 31일~9월 6일 최대 70% 세일이라고 합니다. 오늘부터 시작이니 평소 원했던 제품 또는 인기 제품들 확인해서 저렴하게 들이세요~!

특가 라이브도 진행하고 있으니 더 확실한 특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올리브영 세일 라이브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라이브 | 올리브영

수다 떨면서 쇼핑하실래요? 올영라이브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m.oliveyoung.co.kr

 

2. 올리브영 추천템

투쿨포스쿨 립
내가 겟한 투쿨포스쿨 립제품

저는 평소 쓰는 화장품만 쓰는 버릇이 있어서 (사실 먹는 것도 도전을 잘 안 하는 스타일) 새로운 화장품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데 올리브영에 아무런 정보없이 가려니 뭘 사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다른 손님들은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장바구니 한가득 담아가시던데 저는 30분 넘도록 구경하면서 립틴트 달랑 한 개 득템했어요.

여자들의 놀이터인 올리브영에서 스킨, 메이크업, 선케어, 헤어케어, 미용 소품 섹션까지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보기 어려운데 집에 다시 와서 차근차근 올리브영에서 잘 나가는 인기 제품부터 확인했어요. 그리고 할인율이 큰 제품인지도 한눈에 확인해보니 인터넷으로 사는 게 더 편하더라구요. 물론 메이크업처럼 색조화장은 실물로 색상을 테스트해보고 사는 게 더 좋겠지만 스킨, 선케어, 헤어케어, 바디 제품 등은 인기 품목에서 고르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써보고 추천하는 제품이니 말이예요.

 

 

아래는 색조 메이크업 존.

 

투쿨포스쿨 메이크업
투쿨포스쿨 메이크업 존
3ce 제품들
3ce 제품들

 

요즘엔 워낙 퍼스널컬러가 대중화 되어 있어서 퍼스널 컬러에 맞는 색상 추천도 해주니 고르기가 확실히 편했어요. 봄웜, 가을웜, 쿨톤에게 어울리는 색상이라는 스티커가 메이크업 제품마다 붙어있는 게 보이더라구요.

 

저는 가을 웜톤이라 가을 웜톤 스티커가 붙은 제품 위주로 봤어요.

 

 

페라페라, 클리오 제품
페라페라, 클리오 제품
페라페라, 클리오 제품22
페라페라, 클리오 제품22
메이크업 제품들
메이크업 제품들
베이스, 파운데이션 존
베이스, 파운데이션 존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한번에 모여있어서 평소에 필요하지 않았던 제품들도 눈에 들어오고 지갑이 활짝 열릴 것만 같았는데 저는 쓰던 제품만 써보는 소심한 성격이라 이것저것 도전하지는 못했네요.

 

 

 

아래는 스킨 케어 존. 

스킨 케어 제품들
스킨 케어 제품들
스킨 케어 제품들ㅈ
스킨 케어 제품들2

 

 

보습과 진정을 위한 순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 중에서 저는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를 써봤는데 세정력도 괜찮고 예민성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한 제품이라 사용할 때 트러블 없이 잘 사용했어요.

 

 

 

아래는 마스크팩 존.

메디힐 마스크팩
마스크 팩 할인 중

 

저는 가성비 좋은 메디힐 마스크팩을 평소에도 즐겨 사용하는 편이예요. 개당 9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라 이것저것 쟁이고 싶었는데 올리브영 인터넷으로 사는 게 좀 더 저렴해서 집에서 인터넷 구매로 주문했어요.

 

 

어성초 핏

아비브 어성초 핏도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올리브영 추천템에 항상 상위에 랭크되는 제품인가봐요.

 

 

빗
브러쉬

 

테스트 한번 해보고 사고 싶었던 빗들.. 머리가 요즘 너무 엉켜서 잘라야 하나 했는데 여기서 빗질 한번 해보니까 갑자기 부드러워지고 너무 신기했어요. 제가 테스트한 제품은 아이캔디 브러쉬인데 리뷰 찾아보니까 평점도 좋아서 조만간 구입할 듯해요.

 

 

올리브영 인터넷으로 들어가서 보니까 각 화장품마다 인기 순위를 매겨놔서 고르기가 훨씬 쉬웠어요.

베스트에 랭킹될 수록 추천템이라는 뜻이니 상위권에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면 더 좋을 듯 싶어요.

 

헤어제품바디케어
헤어/바디 제품
메이크업선케어
메이크업/선케어 제품
랭킹 1~3랭킹 3~6위
랭킹 1위~6위

가장 잘 팔리고 있는 랭킹 1위에서부터 6위까지 제품도 확실히 한눈에 들어오니 이 중에서 내가 필요한 게 무엇이겠구나 딱 캐치할 수 있었어요.

 

수딩 토너메디힐 마스크팩
어성초 수딩 토너와 마스크팩

 

저는 인터넷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어성초 77 수딩 토너 1+1 기획 할인 제품과 메디힐 워터마이드 10+1 제품을 추가 구매했어요.

 

할인쿠폰
4천 원 할인쿠폰

오랜만에 사이트에 접속했더니 4천 원 할인쿠폰도 줘서 할인 받고 더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오늘 올리브영 앞을 지나가길 참 잘한 것 같네요.

 

올리브영 홈페이지 링크도 넣어둘게요. 세일 기간에 맞춰 원하던 제품 득템하시길요~~~!!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반응형

댓글